2일 새벽 5시 MBN ‘성공다큐 최고다’에 태블릿 데이터 주문형 플랫폼 티오더 CEO가 출연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성공다큐 최고다’는 성공한 CEO의 독특한 성공 비결을 담아내는 고품격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라며 "티오더는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화를 통해 외식업의 문화를 바꾸는 기업으로 태블릿메뉴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하여 2019년부터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IT 혁신 기술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티오더 권성택 대표의 성공 비결을 취재하기 위해 ‘성공다큐 최고다’는 티오더를 방문하여 대표 인터뷰, 내부 미팅, 상반기 결산, 티오더 태블릿메뉴판 사용 매장 방문 및 임직원 점심 식사까지 권대표의 일정을 모두 담아냈다."라며 "한편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은 현재까지 누적 주문 4,500만 건, 누적 설치 35,000대 이상으로 최근 기업가치 1,000억 원 이상의 예비 유니콘 기업을 육성하는 정부 프로젝트인 ‘아기 유니콘 200’ 육성사업에 선정되었다고 전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다큐멘터리 촬영 총괄 및 기획을 맡은 이선미 CMO는 ”티오더는 단순 주문 플랫폼이 아닌 데이터 수집 및 피드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자세한 내용은 ‘성공다큐 최고다’ 54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