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코힐리

키즈 크리메틱스(Kids Creametics, Creative+Cosmetics)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창의력이 쑥쑥 자라나는 플레이 컬러스 스티커를 제작,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플레이 컬러스 스티커는 코코힐리의 다양한 제품에 나만의 이름을 붙여주거나, 상상력을 가지고 완성할 수 있는 모티브 스티커가 있어 아이들이 상상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네모, 세모, 동그라미, 깃발 등 다양한 모티브 조각을 가지고 자동차, 아이스크림, 하트 등의 작품으로 나만의 모든 장난감, 제품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퍼플러스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화장품 코코힐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키워주는 ‘플레이컬러스’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레이 컬러스’창의력 스티커를 가지고 다양한 클래스를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티커는 총 3종으로 알파벳, 한글, 다양한 형태의 모티브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코코힐리를 상징하는 다양한 파스텔 컬러로 만들어져 있고, 낱장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힐리 전 제품 구입시 스티커 1종이 랜덤으로 함께 발송된다. 코코힐리 제품을 나만의 스티커로 꾸미고 해시태그 #클리메틱스 #플레이컬러스 등과 함께 업로드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선정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코힐리 관계자는 “플레이 컬러스 스티커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여름 시즌에 본격 출시되는 코코힐리 신상품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코코힐리는 플레이 컬러스 스티커를 활용한 이벤트는 코코힐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