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함께일하는재단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오는 10일까지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하는 SNS 이벤트는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퀴즈 확인 후 계정에 안내된 링크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퀴즈를 모두 맞춘 참가자 중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사회적경제기업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경품이 제공된다. 꾸러미는 ‘도란도란 투게더 상’(먹거리 세트), ‘달려달려 러너 상’(플로깅 세트), ‘뽀송뽀송 투게더 상’(뷰티바 세트), ‘골라골라 만물 상’(랜덤 박스)으로 추첨 및 선정 결과는 7월 15일 지원사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