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이트인이 자사 뷰티 브랜드 아이트인(EYE2IN)이 지난 30일 일본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트인은 일본 오픈마켓 큐텐에서 셀프 속눈썹 펌 제품으로 1위를 달성하며 일본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이다.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대형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트인은 모든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테스트와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유기농 추출물과 하이엔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특허받은 솔루션이 함유된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트인의 인기 제품인 ‘V 셀프 속눈썹 펌 세트’는 속눈썹 펌과 브로우 펌을 할 수 있는 도구가 풀세트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셀프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 출시된 ‘블링 엣지 셀프 속눈썹’은 눈매에 맞춰 잘라 사용할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아이돌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가닥 속눈썹으로, 합리적인 구성과 속눈썹 모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트인의 특허출원된 피부관리 방법인 SMTS는 MTS용 뷰티 디바이스인 ‘아이트인 에스틱’과 스킨케어 S라인 제품인 ‘S#01톡스앰플’, ‘S#02카밍마스크팩’, ‘S#03리커버크림’, ‘S#04밸런스에센스’를 사용하여 피부과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셀프로 모공, 속보습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트인 김봉용 대표는 “최근 셀프 뷰티가 국내 시장에서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고객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 뷰티를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을 찾고 있다. 그에 상응하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트인의 셀프케어 제품들은 국내 아이트인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