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리얼필(대표 한상엽)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뽑은 '2022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 기업 성장성 ▲ 사업 수익성 ▲ CEO 비전 및 역량 ▲ 스포츠산업분야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스포츠기업으로 센트리얼필이 선정됐다."라며 "특화된 첨단 IT와 하드웨어를 갖춘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휘트니스, 필라테스,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카데미 교육기관을 보유하고 있다. 센트리얼필의 브랜드사인 전문필라테스 강사를 양성하는 ‘센트리얼 아카데미’ 필라테의 대중화와 전문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실무 위주의 실질적인 교육으로 필라테스 전문가와 재활운동 전문가로서 높은 수준의 교육과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필라테스 강사로서의 활동과 ‘국제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제도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센트리얼필 한상엽대표는 7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기업 성장성, 사업 수익성, 최고경영자(CEO) 비전, 역량·스포츠산업 분야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스포츠기업을 뽑는데, 이번에는 센트리얼필이 운영하는 센트리얼필라테스가 ‘ 우수 스포츠서비스’부분에 선정돼 영광이다”며 “K컬처 등이 전세계에서 영향력을 넓히는 것처럼, ‘K 필라테스’도 전세계의 트렌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