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보딕스(주)

액체이송시스템 관련 장비 및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수입&판매하는 레보딕스(주)(대표이사 신종훈)는 미국 IMI Norgren사 Cadent™ series 장비장착형 주사기펌프를 국내 공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Cadent™ series는 사용자의 장비에 장착되어 탁월한 정밀도와 정확한 성능으로 디스펜싱 할 수 있는 주사기펌프이다. 소프트웨어 기본 제공은 물론 명령어 입력으로도 액체 주입, 흡입, 반복 동작 실행이 가능하다. 쉽게 프로그래밍 가능하고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는 긴 수명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adent™ series 장비장착형 주사기펌프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다. 진단키트 제조, 환경 분석 장비, 성분 분석장비, reel to reel dispense system, 자동 분주 시스템 관련업체가 Cadent™ series를 사용하는 주 고객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Cadent™ series 중에서 Cadent™ 3 제품은 50ul 에서 5ml 볼륨의 주사기를 장착 할 수 있으며, Stroke length는 3cm이다. 최대 12-way 로터리 밸브와 조합하여 다양하게 액체를 분배할 수 있다. Step resolution은 기본 6,000 step으로 6000, 12000, 24000 step의 세가지 resolution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정확도, 정밀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또한 1ml 주사기 사용시 1 ul/min의 저유량에서도 유량 안정성을 갖는다”고 덧붙였다.

Cadent™ 6 제품은 Cadent™ 3 보다 좀 더 큰 볼륨이 필요할 때 사용 할 수 있다. 10ul 에서 50ml 볼륨의 주사기를 장착 할 수 있으며, Stroke length는 6cm 이다. 이 제품 역시 최대 12-way 로터리 밸브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2000, 24000, 48000 step의 세가지 resolution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레보딕스㈜ 관계자는 “Cadent™ series 장비장착형 주사기펌프는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넓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우리 회사는 IMI Norgren사 모든 제품에 대해 상담, 공급, 설치, AS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전했다. 

레보딕스㈜는 장비장착형 주사기펌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량펌프(튜빙펌프, 기어펌프, 피스톤펌프, 다이아프램펌프 등)를 취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