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비전휘트니스 / 분당점]

비전휘트니스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운동시설(최우수 토탈휘트니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전휘트니스는 이상효 대표가 운영하는 24시간 프리미엄 호텔식 헬스장이다.

관계자는 “비전휘트니스는 골프, 필라테스, 헬스, 태닝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청결한 환경을 위해 매일 힘쓰고 있으며, 개별 샤워부스 및 고객 최적화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비전컴퍼니는 코로나로 인한 장기적 거리두기, 운영시간제한으로 많은 역경이 있었지만 탄탄한 조직력과 남다른 열정으로 위기를 기회 삼아 꾸준히 성장의 발판을 밟아 나갔다”고 전했다. 아울러 “3년째 매월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보호시설에 기부활동까지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비전컴퍼니의 브랜드 슬로건 ‘직원이 행복하게 일하고 고객의 미래에 건강을 더하다’에 힘 실어 19년 11월, 1호점인 구갈점 출점으로 용인시 기흥구, 처인구, 분당, 화성, 수원 매해 두 개 이상의 센터를 오픈하여 현재는 9개의 다양한 휘트니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주)비전컴퍼니의 이상효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뜻깊은 자리에 초청되어 빛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쁜데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최우수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이제는 용인을 넘어 경기남부 지역 내 폭넓은 확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건강을 선물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