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피디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지난 28일 개최된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4년 연속 ‘공무원 자격증 교육부문 1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 여성동아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각 분야별 기업과 브랜드에 대해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와 소비자 설문조사를 토대로 해당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시상한다."라며 "‘에듀피디’는 7·9급 공무원, 군무원 전 직렬 강좌와 각 분야별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국가기술 자격증 취득 및 손해평가사 등의 국가공인 자격 수험, 공기업 NCS 준비 과정과 같은 취업 및 자기개발 분야의 온라인 이러닝 콘텐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직업상담사 2급, 청소년상담사 3급, 사회복지사 1급 등 강좌를 제공한다."라며 "출판사업으로도 꾸준히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왔으며 공무원 및 자격증, 간호사국가고시, 공기업 NCS 시험 대비 수험서는 대형서점의 교육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수상자로 참여한 에듀피디 이미선 차장은 “비대면 교육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4년 연속 ‘공무원 자격증 교육부문 1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 같다”라며 “누구나 배움의 열정을 가지고 성공이라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