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19 크라임스

호주 와인 브랜드 ‘19 크라임스(19 Crimes)’가 7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방탈출 콘셉트의 체험형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19 크라임스는 호주 최대 와인 기업인 트레저리 와인 에스테이트(Treasury Wine Estates, 이하 TWE)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로, 18세기 아일랜드를 억압하는 영국 정부에 맞서 투쟁하다가 호주로 강제 이송되어 새로운 삶을 개척한 실존 인물들의 용감함과 저항정신을 브랜드 스토리로 담은 점이 특징이다. 최근 유명 미국 래퍼 ‘스눕독(Snoop Dogg)’과 콜라보한 ‘19 크라임스 칼리 레드(19 Crimes Cali Red)’와 ’19 크라임스 칼리 로제(19 Crimes Cali Rose)’를 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19 크라임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Breaking Rules(브레이킹 룰즈)’ 라는 메시지 아래 기존의 관습을 탈피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자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구현했다. 억압에 의해 죄수가 된 인물들이 미지의 영역으로 강제 이송되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하고 새로운 시대를 연 것처럼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이번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담아냈다."라며 "스토어 콘셉트가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만큼 준비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브랜드 스토리와 19 크라임스의 배경이 된 실존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존, 실존 인물과 함께 인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나만의 인생샷을 되찾기 위해 브랜드 퀴즈를 풀고 방을 탈출하는 방탈출 체험존, 기프트존, 전시존 등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팝업 스토어 내부의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 굿즈와 함께 사진을 증정하며, 할인된 가격의 19 크라임스 와인을 현장에서 구매한 이들은 와인 라벨 대신 앞서 촬영한 인생샷을 붙여 나만의 인생 와인을 만들 수도 있다."라며 "팝업스토어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19 크라임스 국내 수입 유통사인 비케이트레이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