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OK웨딩

OK웨딩이 개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2022년 7월 9~10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2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참여하여 인기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들이 참여하여 최신트렌드와 웨딩홀등 대구 및 경북 전 지역 실시간 할이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이며 2022년~2023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의 이벤트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OK웨딩을 방문하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결혼은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져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에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서 바가지 요금이 아닌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나중에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등을 정확히 분석해 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웨딩 다이렉트 케어를 제공하는 OK웨딩은 대구에 이름난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등과 함께 실속있고 신속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책임진다. 이는 똑같이 정해진 대구스드메 스타일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대구웨딩플래너가 정성을 다해 준비해 준다. 물론 인증된 여행사에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가능케 한다”고 말했다.

대구예식장 선정 역시 문제없다. OK웨딩에서는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및 폐백 음식 증정 및 예도 예포 지원 등의 혜택도 함께 한다.

실용적 대구웨딩정보만을 모은 대구웨딩박람회와 함께 하면 업체 특전 받아 최대 절약해 혼수 장만도 가능하다.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폐백과 그릇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따로 증정한다. 또, 침장 구매 시 고급 매트를 증정하며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비 부부를 위하여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무료 서비스 등 사전참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OK웨딩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 이를 파악하기 위해서 OK웨딩에서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