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40일 오픽 AL챌린지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파고다에서 오픽을 대표하는 오픽의 신 이현석 선생님은 밀착관리 AL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유명하다. 특히, 40일 오픽AL 챌린지 1기는 1월에 오픈하고 3일 만에 완판할 정도로 오픽 학습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강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강혜택으로는 VOD 인강 무제한 수강, IH/AL 40강, 발음 노하우 강의, 최신 오픽 기출에 기반한 콘텐츠 제약 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에는 LIVE 피드백 수업을 진행하며, 각 회차 90분간 총 7회차 제공 예정이다. 오픽 시험에서 주제가 다양한 만큼, 코로나19 최신 답변 공략부터 롤플레이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강의 40일 동안 연습 녹음 파일을 업로드하면, 선생님이 직접 디테일한 데일리 피드백을 제공한다. 단체 톡방을 이용해 다양한 꿀팁자료와 끊이지 않는 응원으로 의지박약한 사람도 공부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파고다인강 오픽 담당자는 “오픽의 신 이현석의 40일 오픽LA 달성 챌린지는 짧은 기간에 이직과 승진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강의이다. 1기 챌린지의 경우 짧은 시간에 완판되었기 때문에 2기 챌린지는 올 여름에 오픽 AL을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