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이렉트웨딩이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웨딩 트렌드의 웨딩드레스와 허니문 박람회 등을 예비 신혼부부들이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행사이다."라며 "다양한 웨딩업체가 참여하면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분들에게는 여러 혜택과 함께 슈즈드블랑 슈즈와 코사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부 드레스 대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튜디오 뉴 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등 결혼과 연관된 이벤트를 ‘올인원’으로 체험 후 계약할 수 있다."라며 "시간 예약제와 시간별 입장 분배로 참가인원을 조절할 예정이며 최소한의 상담인원만 배치해 붐비지 않게 행사장을 관리할 계획이다. 또한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규정하며 체온 체크와 열감지 카메라 모니터링을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업체들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박람회 행사이다.”고 말하며 “안전한 관람을 위해 힘쓸 예정이니 16, 17일에 엑스코 인터불고에 방문해 최신 웨딩 트렌드를 알아 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