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가 '핵매운치킨'과 재미와 맛을 다 잡은 사이드 메뉴 4종을 오는 6월 29일(수)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핵매운치킨'은 세상에서 가장 매운 치킨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개발된 치킨으로 맵기는 약 22,000스코빌로 시중에서 가장 매운 볶음라면의 2배가 넘는 수치이다."라며 "순살치킨 6ea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칩챌린지’로 알려진 ‘파퀴 칩스’의 주요 성분인 ‘캐롤라이나 리퍼’를 사용했다. 캐롤라이나 리퍼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스코빌 지수는 2,200,000스코빌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메뉴 개발자는 “이번 ‘핵매운치킨’은 극강의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정말 맵지만 맛있는 매운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매운 맛에 자신 있는 분이라 하더라도 6ea를 다 먹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고 특히 매운맛에 자신 없는 분들은 도전을 삼가 했으면 한다."라며 "챌린지 참여가 가능한데, 5분안에 6ea를 다 먹은 후 5분간 아무것도 먹지 않고 버티면 뉴클리어(Nuclear)챌린지 성공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블랙라벨’ 사이드 메뉴 3종과 ‘2XL 치즈스틱’도 함께 출시되었다. 블랙라벨 사이드메뉴 3종은 ‘밀크 치즈볼’, ‘복불복 치즈볼’, ‘제주 카츠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치킨을 더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사이드 메뉴 확장을 결정하였고 ‘핵매운치킨’과 ‘복불복 치즈볼’ 등은 고객을 더 즐겁게 할 메뉴로 고객이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 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