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써니콘

빠르게 변하는 사회에서 비건은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게 되며 코리아비건페어 2022가 ‘Let’s Vegan’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개최된다.

다양한 참가업체 중 Vegan beauty & life 브랜드 써니콘은 함께하는 지구를 테마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써니콘은 10년 이상의 화장품 경력과 평소 스킨스쿠버를 좋아하여 모인 팀원들이 바다 환경과 더 건강한 화장품에 대한 고민으로 뭉친 브랜드로 이번 비건페어를 통해 다양한 업체와 방문객들이 함께하는 지구에 대한 고민을 쉽게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이번 비건 페어를 통해 건강한 자연 원료로 만든 비건 스킨케어 써니콘의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 방문을 원하는 관람객은 7월 7일 이전 2차 사전등록 및 사전예매 시 입장권이 20% 할인된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티켓링크 등 각종 티켓 예매처에서 미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