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솔켈리 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은 오는 7월 14일 퍼솔켈리 컨설팅 베트남 지사에서 베트남 시장 진출 및 진출을 완료한 한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베트남 시장의 인사, 노무 문제와 한국 기업의 성공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퍼솔켈리 컨설팅에서 다년간 축적해온 베트남 시장의 인사, 노무 관련 데이터를 토대로 운영되며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퍼솔켈리 컨설팅 전유미 대표가 직접 참여한다."라며 "베트남에 소재하고 있는 퍼솔켈리 컨설팅 지사(Ho Chi Minh City)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총 3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 기업이 베트남 시장 진출 시 겪게 되는 까다로운 인사 및 노무 이슈를 국내 기업의 대표와 중요 인사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금번 세미나는 베트남 노동 시장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기업들의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퍼솔켈리 컨설팅의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및 베트남 중남부 KOCHAM(한인상공인 연합회)에 게재되어 있는 링크 및 이메일을 통해 손쉽게 세미나를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금번 세미나를 주관한 퍼솔켈리 컨설팅은 글로벌 인적 자원 컨설팅 전문 회사로 일본의 인사 솔루션 기업 퍼솔그룹과 미국의 종합 인사 솔루션 켈리 서비스가 합작 투자한 기업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