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레스틸

이레스틸이 국내외 기관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업설명회를 통해 이레스틸의 2021년 4분기 실적 및 경영 현황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이레스틸(대표 이민우)은 고객사의 편익과 효율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모토로 경영을 이어왔다. 2018년 금형 개발라인을 구축하고 2019년 노사협력 우수 기업과 세계 일류 기술기업에 선정되었으며, 2020년에는 ISO/TS 16949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 2020년 삼성전자 금형 라인 협력업체로 파트너쉽을 발휘해왔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SMART 품질 5스타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2021년 품질부문 올해 협력사 상을 받기도 하였다."라며 "금형 개발 및 금형 설계제작을 주력 사업으로 삼성전자, 현대·기아차 설계파트 팹리스 기업으로 금형, 프레임(플라스틱)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우량 거래처 확보 및 안정적 수익 파이프라인 형성으로 2023년 상장을 목표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삼성전자 반도체 금형 제작 역시 이레스틸이 담당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대·기아차 설계 팹리스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재개발과 제품개발설계에 꾸준한 투자와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금형설계 업계 내 NO. 1 자리를 쟁취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