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차홍]
[자료제공 / 차홍]

브랜드 ‘차홍’이 '차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 증정 행사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홍 볼륨 컬러는 2021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제품 제작과정에서 차홍 살롱의 볼륨감을 집에서 직접 재연도 할 수 있게끔 차홍 내 400여명의 디자이너 의견을 반영과 동시에 '차홍 원장' 기술의 노하우를 녹여낸 제품이다."라며 "무광 화이트로 보관할 수 있는 럭셔리한 케이스와 효과적으로 쓸 수 있는 돈모 롤까지 들어있다. 이 중 돈모 롤은 터치감도 부드러워서 머릿결 손상도 줄이면서 깊은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현재 6월 한달 간, ‘차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텐시브리페어앰플듀오세트(15ml*2ea)와 ‘인텐시브드라이에센스(120ml) 본품’이 증정된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차홍 트라이얼 3종 키트’가 중복 지급되며, 신규 가입 고객은 15% 할인 쿠폰까지 증정되는데, 이 모든 혜택은 6월 한정으로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ESG경영을 비전으로 내세운 차홍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출을 위한 공동선언(PACT)에도 동참하면서 제품 패키지도 친환경적으로 만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