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실버크로스

영국 유모차 실버크로스가 리뉴얼 업그레이드된 ‘2022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스페셜 에디션’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27일 전했다.

관계자는 "‘2022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스페셜 에디션’은 고급형 유모차 액세서리를 더해 더 완벽하게 기획된 신생아 패키지 제품으로, 본 상품은 시트형 세트에 요람형 캐리콧을 추가한 것이다. 캐노피, 프레임, 시트가 모두 블랙 컬러이고 로즈 골드 포인트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45년이란 역사를 가진 실버크로스는 영국 왕실에서 선택되어 사용되었던 유모차 브랜드로, 영국에서는 물론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양 대면 유모차를 백만 대 이상 판매한 이력을 갖고 있다."라며 "실버크로스는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총 80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다. 프레임, 시트, 캐리콧 3종 기본 구성에 사은품으로 풋머프 겸용 캐리콧 커버, 고성능 레인커버, 컵홀더, 다이아퍼백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8월까지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선물로, 기내 반입 가능한 초경량 퀵폴딩 휴대용 유모차 ‘클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후기 게시글을 올리면 참여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시트의 높이를 높일 수 있는 ‘엘리베이터 어댑터‘를 증정한다."라며 "한편 ‘2022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스페셜 에디션’ 은 부피가 큰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접고 펴는 방법이 쉽고 간편하다. 특히 대형 하이엔드 휠도 네 바퀴 독립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파이오니어 이클립스는 공식 브랜드 스토어 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실버크로스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