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마포레스트

친환경 리빙 브랜드 마마포레스트가 27일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 동안 홈앤쇼핑에서 T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과일, 야채 세척부터 영유아 식기와 어른 식기 설거지가 모두 가능한 1종 주방세제 ‘내추럴 디쉬바’와 천연 식물 열매로 제작된 ‘진짜 수세미’, 디쉬바 전용 ‘디쉬바 트레이’ 등이다. 

관계자는 “마마포레스트가 2018년부터 선보인 ‘내추럴 디쉬바’는 천연주방세제 설거지바 타입 제품으로, 1년 기준 소주 3잔 양의 잔류 세제를 발생시키는 계면활성제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고체 주방 세제다. 과일, 야채부터 젖병과 성인용 식기까지 설거지할 수 있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주방에서 생기기 쉬운 균들의 살균인증, 피부 무자극 인증과 각종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국내 대형 온라인 채널과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홈앤쇼핑에서 판매되는 ‘내추럴 디쉬바 세트’는 그린 하모니 3개, 레몬 글로리 3개, 핑크 헤븐 2개와 트레이, 진짜 수세미 2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가의 구성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또한, 현재 홈앤쇼핑 앱을 통해 사전 구매 할인과 적립금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마포레스트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족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을 동시에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친환경 살림을 경험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뿐 아니라 자사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990원 신규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도 건강을 지키고, 제로웨이스트 살림을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마포레스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친환경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