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탑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탑((주)탑코스메틱 대표 이금희)이 경희대 GTEP 사업단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경희대학교 GTEP 16기 사업단(단장 김학민 무역학과 교수)는 지역 특화 전자상거래, 수출마케팅, 국내 외 전시회 공동 참여를 통하여 무역통상 분야의 모범적인 산학협력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GTEP는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2007년부터 산업부와 함께 전국 20개 대학과 협력하여 시행해 온 대학생 무역전문인력 양성 대표사업으로 현재까지 9,544명의 예비 무역인을 배출했다. 올해도 전국 20개 대학에서 707명의 학생들이 480시간 이상의 이론 교육과 현장실습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입전〮시, 마케팅전〮자상거래 등의 무역 업무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산학협력에서 닥터탑은 교육, 실무/실습 등 정보 교류, 기업 수출 지원, 인재 양성 및 교육 과정 개발 및 참여 등을 진행한다. 업무 협약을 통해 해외박람회 참여 및 수출활동 활성화, 해외 e커머스 채널 입점도 추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탑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닥터탑은 헤어 재생에 특화된 연구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데이터를 소통하는 솔루션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며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는 효능, 과 중심의 브랜드다. 특히 닥터탑은 2022년 Industry 4.0 기술을 활용하는 닥터탑 AI 빅데이터 예후 예측 솔루션을 론칭했으며, 닥터탑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미래 동력인 인재육성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