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풋앤바디

‘카카오풋앤바디’가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 (테라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카카오풋앤바디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시작한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마사지의 대중화를 선도하다’는 슬로건으로 카카오풋앤바디는 일상 속 스트레스 해소와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여 기존과 차별화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020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7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본사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철저한 고객만족도 관리와 테라피스트 및 매니저 CS 교육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전문 테라피스트 양성을 위해 피부미용기술협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취업연계를 고려한 미용아카데미 설립을 계획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카카오풋앤바디 관계자는 “무리한 점포 확대보다 안정적인 운영과 고객만족에 집중하여 브랜드 입지를 확대하고 다수의 영향력을 통해서 고객과 가맹점, 회사가 공동의 이익과 행복을 추구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현대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두고 운영한 결과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마사지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