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스타피자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빅스타피자’가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김우빈이 친근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또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배달앱을 통해 김우빈의 우주빅스타 SET를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우빈 세트(라자냐 시카고피자, 페퍼로니 디트로이트피자, 음료 1.25L) ▲빅스타 세트(라구미트볼 시카고피자, 페퍼로니 디트로이트피자, 음료 1.25L)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빅스타피자에서 가장 인기 메뉴인 라자냐시카고, 라구미트볼시카고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아울러 배달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요기요에서는 세트메뉴 8,000원 할인을 배달의 민족 수, 목, 금 배달 2,000원 포장 4,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빅스타피자는 브랜드모델 선정과 함께 6월 23일 광고영상도 공개한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에서는 터팅댄스를 접목해 미국 3대 피자를 연상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TV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며 “제작지원, 프로모션 등 브랜드 모델 김우빈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빅스타피자는 미국3대피자(뉴욕피자, 시카고피자, 디트로이트피자)라는 개성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