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렌즈미(대표 서광용)가 10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구매 고객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렌즈미는 약 23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6일부터 렌즈미 가맹점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렌즈미 취급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셀린느, 루이비통, 디올 명품백(3명), LG 스타일러(3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0명), BHC 뿌링클(15명)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응모권에 고객이 정보를 기재하여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직접 접수하면, 7월 22일 추첨을 통하여 렌즈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렌즈미는 이밖에도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서 다양한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렌즈미가 지금까지의 발전을 이룰 수 있었기에, 10년간 꾸준히 렌즈미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닿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발 맞추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