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톤식탁 고양점’은 오는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고양가구박람회’에 참가해 단독 할인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가구 할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전시되는 제품을 최대 50% 할인 및 선착순 최저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매장에서도 전시특가로 구매가 가능하여 행사장과 매장 어느곳을 방문하여도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T(three) S(safety) P(promise)’의 세 가지 가치를 모토로 하는 대리석식탁 전문업체로, 본톤이 생산하는 모든 가구에는 E01등급 이상의 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규정된 안전요구 사항에 적합하다는 국가통합 인증마크 기준을 준수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전국 물류망을 통해 직배 시스템을 운영하며 전문시공 엔지니어가 제품을 안전하게 운송 설치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톤식탁 고양점 주변 지역의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할인혜택은 제품들이 소진되기 전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시품 및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큰 폭의 할인도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세일기간을 꼭 이용하길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