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애연구소, 자연속애의원, 아토피스페이스, 코리아불룸셀, 한젠바이오, 에피젠, 미러드림브라더스,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 팬텀엑셀러레이터,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파이낸셜경제신문사들이 아토피&줄기세포 프로젝트 연구·개발·임상·플랫폼 각 포지션에 대해 지난 17일 업무 협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아토피&줄기세포 프로젝트의 엑셀러레이팅 총괄PM(product manager)은 메디컬 그룹 종합 플랫폼 미러드림브라더스 김호석 부의장, M&A-IPO전문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의 김세훈 대표 엑셀러레이터가 맡았다."라고 전했다. 

김호석 부의장과 김세훈 대표 엑셀러레이터는 “이번 프로젝트의 큰 골자는 아토피&줄기세포 전문 연구진들과 관계 기업들이 자연속애연구소와 공동 연구를 하고 결과물을 자연속애의원에서 의료진들이 임상을 하여 최종 결과물을 아토피스페이스에서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며 “이어 연구, 개발, 임상, 플랫폼 론칭을 하고 나아가 언론사, 금융, 브랜딩, 마케팅, 엑셀러레이팅 관계사들이 서포팅을 맡는다” 고 전했다.

이어 “아토피&줄기세포 관련 연구진들과 관계사, 임상진들이 최선을 다해 연구, 개발, 임상하여 최고의 제품을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팅 하겠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