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케이

출산 육아용품 No.1 브랜드 마더케이가 아이들의 자기주도 이유식을 도와주는 이유식기 7종을 출시하고 17일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더케이 실리콘 이유식기 라인은 초, 중기 이유식부터 후기 유아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듈 흡착식판 및 뚜껑, 양손 이유볼, 테이블 매트, 자기주도 이유식 스푼, 턱받이, 놀이스푼으로 총 7종이다. 

관계자는 “모든 제품이 미국 FDA 표준을 통과한 100% 플래티넘 실리콘 제품으로 일반 실리콘보다 우수한 내구성과 환경 호르몬이나 기타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어 아이가 사용하는 식기 소재로 적합하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사용이 가능해 편리함까지 더했다”고 전했다.  

특히 “실리콘 모듈 흡착식판은 흡착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흡착면이 넓어 다양한 표면에도 미끄러지거나 뒤집히지 않고 단단하게 밀착되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은 마더케이의 K로고를 모티브로 했으며, 개별 분리되는 모듈 구조로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식판 모서리를 라운드 설계하여 아이 스스로 음식을 숟가락으로 쉽게 뜰 수 있으며, 눈금 표시가 되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이 가능하다. 깊이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이유식부터 다양한 음식물을 담기에 충분한 용량으로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론칭 이벤트에서는 흡착식판 단품 구매 시 베이직 PPSU 추 빨대컵을 증정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아 이유식기 세정제를 증정한다. 또한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와 함께 협업하여 흡착식판 및 뚜껑 세트 구매 시 베이직 PPSU 추 빨대컵과 선착순 200명에게 엘빈즈 이유식 2개 교환권을 추가 제공한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신제품 이유식기 7종은 자기주도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와 부모의 사용성에 최대한 집중하여 개발했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까지 더한 제품이다”라며 “예쁘고 실용적인 마더케이 이유식기로 아기와 즐겁고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론칭 이벤트는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