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온코리아]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독보적 음색의 ‘이창섭(비투비)’이 나선다.

이창섭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 연출 이용석·이동현,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몽작소)의 첫 번째 OST ‘Freedom’이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reedom’은 신념과 소신을 가지고 살아가는 주인공의 삶을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으로, 블루지한 컨트리락 장르와 다이내믹한 사운드에 중독성 있고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주어진 길을 다시 이끌어가겠다”는 희망차고 굳은 의지가 담긴 내용의 가사는 주인공 한이한(소지섭)의 새로운 시작과 그 누구에게도 꺾이지 않는 그의 소신을 표현해내며 극 중 인물들의 상황과 감정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지섭의 4년만의 복귀작, 드라마 ‘닥터로이어’가 회를 거듭하며 더욱 흥미를 더해가는 가운데,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첫 번째 OST ‘Freedom’ 속 이창섭의 매력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룹 ‘비투비’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창섭’은 OST는 물론 뮤지컬 ‘마타하리’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OST 주자로 참여하며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 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의학물과 법정물의 신선한 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