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리얼

메리얼은 오는 25일까지 메리얼을 사랑해주시는 공식몰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플친 추가 및 회원가입 시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추첨은 26일 목요일 이후 개별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편 메리얼은 1909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피부와 뇌과학을 연결한 뉴로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얼에서 자사의 ‘리세르지 피부착색크림’의 4/15~4/29 사전예약 판매에 이어 5/2 국내 정식 론칭과 함께 ‘네모인(NEMOIN)’ 정품 인증 라벨을 도입하였다."라며 금번 정품 인증 라벨은 정품 인증 전문 기업 (주)네모인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화장품 패키지에 부착되며 개별 QR코드 스티커로 제작하여 개별 상품 유통이력을 관리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인증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금번 국내 정식 론칭한 리세르지 피부착색크림은 주요 성분에 나노구조의 다이아몬드, EAG 구조체, 4GF, 글루타치온과 티옥틱애씨드가 포함되었다."라며 "브랜드 메리얼은 초기 제품 개발단계에서 부터 배합 전문가에 의한 독특한 질감의 감각과 전문가 패널에 의해 검증된 공식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글로벌 규정에 의해 엄격히 원료를 선별하고 Cosmetovigilance 시스템은 700명 이상의 패널에 의존하는 내부 평가 단위의 28개 척도로 인증된 고정밀 장치를 통해 피부 상태를 평가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