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타임피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가로수길에 위치한 ‘빌라 디 메트로시티(Villa di Metrocity)’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3일 출시 된 메트로시티 타임피스 컬렉션은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품질력을 갖췄으며, 습식 도금 적용, 3기압 생활 방수로 내구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스위스 럭셔리 워치에서 사용되는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제작 된 파빌라, 템포 데 라 로사 라인은 섬세한 다이얼과 핸즈의 디테일을 보다 선명하게 보여준다”고 전했다. 

또한, 메트로시티의 ‘M’ 로고가 각인된 크라운과 백면에 새겨진 고유의 일련번호, 방수 표기 디테일과 스위스 쿼츠 각인은 정품 타임피스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이자 메트로시티 타임피스의 가치를 나타내는 표식, 품질 보증에 대한 약속의 표시로 기능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탈리아 주얼리 세공 노하우와 스위스 워치 메이킹으로 다년간의 소재 개발과 디자인연구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주얼 타임피스와 여러분의 가치 있는 일상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이어 “타임피스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는 ‘TIMELESS TIMEPIECE’ 라는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을 표방하며, 제품 디스플레이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설계 됐다. 이탈리아 하우스 오리진과 아이덴티티, 제품 별 컨셉 무드가 강조된 인테리어와 함께 제품을 직접 경험으로써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5월 27일부터 28일까지의 오프닝 세레머니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여 이니셜 레더 네임택을 제작 할 수 있는 스페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운영한다”고 덧붙였다.

매장 1층 야외에 위치한 ‘타임리스 가든 바’에서는 ‘ENJOY YOUR TIME’이라는 컨셉으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해 미미미에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리큐어와 스낵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에서 식전주로 가볍게 즐기는 아페롤 스피릿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빌라 디 메트로시티’ 팝업스토어는 5월 27일부터 6월 12일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