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 2D-3D UGC 비주얼 스토리 플랫폼 개발 함께할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진행
시나몬, 2D-3D UGC 비주얼 스토리 플랫폼 개발 함께할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진행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시나몬

비주얼 스토리 플랫폼을 개발하는 주식회사 시나몬은 현재 2D, 3D UGC 비주얼 스토리 플랫폼 개발을 함께할 신입과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채용 부문은 ▲언리얼 클라이언트 개발자(신입/경력) ▲웹 프론트 개발자 ▲서비스 기획자 ▲UX/UI 디자이너 ▲2D/3D 아티스트 (컨셉원화,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이펙터) ▲프리랜서(영상 콘티 작가) 부문이다. 직무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신입과 경력, 나이 제한, 학력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나몬 홈페이지와 채용 사이트 원티드, 게임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직원 중심의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시나몬 직원들은 가장 인기 있는 사내 복지 제도로 2년마다 주어지는 리프레시 휴가와 매일 2만원의 식대 사용이 가능한 개인카드 지급을 꼽는다. 시나몬의 리프레시 휴가는 2년을 만근한 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유급 휴가 제도로 2주의 휴가 기간과 여행 지원금 200만원이 제공된다."라며 "시나몬의 식(食)복지의 경우 매일 2만원의 식대 사용이 가능한 개인카드를 지급하고 두 달마다 인당 7만원의 회식비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제한 연차 제도와 함께 언제나 재택 근무가 가능한 탄력근무제도도 시행 중이다. 휴가 사용 일 수의 제한을 두지 않는 것은 개개인의 자율성과 책임감을 존중하고 신뢰하기 때문이다."라며 "최근에는 직원들을 위한 연 1회 건강 검진 제도를 신설했다. 또한 동일한 검진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직원의 가족들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혜택을 추가했다. 가족 인원수는 제한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직원 중심의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직원들의 만족도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