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헤겐

헤겐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헤겐 패밀리 페스타’를 27일부터 나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미고에서 진행되는 이번 헤겐 패밀리 페스타에서는 젖병, 이유식용기, 빨대컵 등 헤겐의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헤겐 페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 구성 또한 한정수량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구매 제품에 따라 헤겐 모유/이유식 보관뚜껑, 워터보틀, 두들앤코 쪽쪽이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라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기간 중 매일 5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0원 구매 페이백 혜택과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25명을 추첨해 전국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아쿠아플라넷 티켓 2매씩을 제공한다. 또 4일간 오전 10시, 금액대별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헤겐 패밀리 페스타 구매 고객은 5월 100% 경품 증정 포토리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젖병 구매 후 구매 쇼핑몰과 SNS 커뮤니티를 통해 포토리뷰 작성 시 헤겐 치발기와 보관뚜껑, 후드&캡을 참여하는 모두에게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생아 자녀를 둔 가정에 좋은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하며 “연중 가장 큰 이벤트인 헤겐페스타가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부터 육아중인 부모님들까지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