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하스
자료제공 : 리하스

리하스의 22년 신제품 S3무선청소기가 5월 27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K쇼핑에서 런칭 방송과 함께 방송 진행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S3무선청소기 단품 및 제품과 함께 물걸레 키트와 물걸레 키트 보관이 가능한 충전형 스탠딩 거치대를 함께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 혜택을 통해 무이자 할부 12개월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S3무선청소기는 ‘리하스가 만들면 다르다’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됐으며 ‘SMART, SPEED, SIMPLE’의 의미를 담았다.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청소 모드, 배터리 사용시간, 오토 모드 등의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하다. 전용 벽걸이 거치대는 거치와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분리 충전이 가능한 방전 걱정 없는 2,500mAh 배터리와 30,000PA의 BLDC 모터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리하스는 소모품이 아닌 평생 가전을 위해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국내 본사 A/S 센터를 전문 엔지니어와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A/S 상담을 통한 빠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모품은 총 2년, 배터리는 1년 무상 A/S, 청소기의 심장 모터는 평생 보증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K쇼핑의 런칭 방송에서는 방송 진행 중에만 제공되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