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2022 르코트 클럽(LE COURT CLUB)’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꼬끄 테니스 라인은 르꼬끄의 히스토리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야닉노아를 비롯해 아서애시 등의 테니스 플레이어들과 함께한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코트(LE COURT) 컬렉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21 코리아 오픈 테니스’ 대회 및 다양한 테니스 크루들을 후원하며 활발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를 함께 배우고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 초중급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레슨을 충분히 받은 후 실제 랠리와 게임에 입문하려는 테니스 유저들을 타겟으로 한 코칭과 여러 혜택들을 지원한다. 르코트 클럽의 크루들은 매주 90분씩 신사동 위치한 ‘왓어샷(WHAT A SHOT) 코트’에서 전문 코치들의 지도를 받으며 테니스를 배우고 크루들과 교류하며 르꼬끄의 테니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로그램 구성은 전문 코치가 참가자별로 숙련도를 체크 후 랠리와 게임을 이어나가기 위한 스킬코칭을 진행하며, 참가자별 원 포인트 코칭 후 마지막 주차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니스 코트에서 이벤트 게임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그외 LCC 크루 활동 기간 중 개인 SNS 피드 게시 등 다양한 온라인 네트워킹도 계획 중이다."라며 "르코트 클럽은 테니스를 통해 코트 위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헬시 플레저’를 지향한다. 르코트 클럽을 통해 스코어와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스포츠를 정신을 즐기길 바란다. 또한 르꼬끄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르코트 클럽 크루 신청은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르꼬끄 온라인 샵에서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크루에게는 테니스 의류 및 용품은 물론 댐프너, 스포츠 타올,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 킷’이 제공된다. 클럽 운영은 6월 19일부터 6주에 걸쳐 운영예정이다. 신청은 테니스를 좋아하고 즐기는 2030 세대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는 별도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온라인 샵과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