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캐치웰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 캐치웰에서 자동 먼지 비움과 흡입 청소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신제품 22년형 무선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자동 먼지 비움 무선청소기 CX PRO 매직타워는 올인원 청소 맞춤형 가전 콘셉트로 반영한 무선청소기이다."라며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스마트클린매틱타워’와 충전과 거치대를 일체화한 구조로 먼지 비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자동 먼지통 비움의 특장점 중 필터에 머리카락이 엉켜있는 점을 해소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캐치웰만의 기술로 현재 특허등록을 완료한 상태이다."라며 "청소기 흡입력은 BLDC 모터를 적용하여 강력한 힘을 자랑하며 큰 입자 먼지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제거되는 5중 필터 시스템을 적용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CX PRO 매직타워의 먼지봉투는 역류 방지 특수 설계로 냄새나 먼지가 새어 나오지 않으며 해충이 있더라도 탈출하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110cm까지 길이 조절 가능한 연장관으로 사용자 키에 맞추어 사용 가능하다."라며 "CX PRO 매직타워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 개발 중인 캐치웰 청소기를 매직타워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을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캐치웰 신제품 무선청소기 CX PRO는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쿠팡에서 정식 예약판매를 통해 사전 할인 예약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