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성물산이  ㈜남양 h&b와 폴리 자일리톨 제품에 대한 SNS 폐쇄몰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폴리 자일리톨 캔디는 양치질이 소홀  할수있는 아이들이나 시간상 양치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100%핀란드산 원석 자일리톨을 사용 하고있다. 이번 계약은 (주)금성물산이  폴리  버블클렌저 계약에 이은 폴리 라이센스 상품의 두 번째 행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금성물산은 자사 플랫폼 리얼프라이스를 5월 런칭을 시작으로 그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금성물산은 온라인 제조 유통 전문 기업으로 자넬, 스타킹, 굿나잇굿베드,크레이지본라이클리, 폴리라이센스 유아용품, 바르다(barda) 유아베스 용품등을 독점 총판밑 제조하여 유통하던 유통전문기업이다. 국내나 해외 메이저브랜드 들을 유통부터 물류까지 책임지고 수많은 브랜드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유통하는 것이 주 사업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주)금성물산이 집중 진행하고 있는 주력 사업은 더 많은  브랜드를 독점으로 가져오거나 pb브랜드로 제조해서 sns미디어 커머스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공급하고 있다."라며 "(주)금성물산이 취급하는 브랜드들 다양한 벤더사를 통해서 더욱  유통망을  확장해 날 계획이며 금성물산의 주요마케팅  수단인  미디어커머스를 통해 더많은 고객들을  빠르게 유입시킬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