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 YES24의 양식 부문 5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조리기능사 통합 기본서’ 교재가 지정됐다고 밝혔다.

‘2022 조리기능사 통합 기본서’는 공통편과 종목편을 정리해 한권으로 구성했고, 필기 출제기준을 반영해 NCS학습모듈에 맞춘 교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이론에 빈출 표시를 해 필요한 이론 파악을 돕고, 학습 후 확인문제를 풀어 이해를 돕는다. 또한 합격보장 꿀팁 영역을 집필해 필수 이론 파악에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위 내용을 학습한 수험생은 복습으로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는 필기합격 적중문제를 통해 스스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모의고사 15회분을 수록해 실전 대비학습을 하는 수험생의 실제 시험과 유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실전동형 모의고사 5회분과 CBT 교재풀이 10회분으로 구성됐고, 교재 내 수록한 QR코드를 통해 문제 풀이 및 성적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은 교재 내에 수록된 D-1암기노트와 합격 플래너를 통해 학습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며 “2022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총정리 문제집 등 각 분야별 정리된 교재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