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엠 코스메틱

에이엠 코스메틱은 자사의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은 6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안국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rTG오메가3, 코엔자임Q10등의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영양성분을 하루 한 포로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이다."라며 "기존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은 30일분 구성으로 판매되었지만,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여 15일분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양제는 여름에 보관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은 독자적인 피막의 Neogel 특허 공법으로 영양제의 안정성과 품질을 증대시켰다. 산화 방지 특수 포장으로 캡슐이 굳거나, 끈적하게 달라붙거나, 백탁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GM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일리 멀티팩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고 간편한 건강 관리법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과도한 업무로 활력을 잃으신 분, 컴퓨터와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활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에이엠 코스메틱은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분들에게 진보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