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잇미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바잇미가 팔도와 협업하여 바잇미x팔도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잇미와 팔도가 선보인 장난감은 팔도의 인기 제품인 왕뚜껑과 비빔면을 재현한 노즈워크 장난감 2종이다. 컵라면의 스테디 셀러 왕뚜껑과 비빔면의 절대 강자 팔도 비빔면이 강아지 전용 장난감으로 제작되었다.

바잇미x팔도 이색 콜라보로 탄생한 노즈워크 장난감은, 노즈워크뿐만 아니라 터그놀이까지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팔도 왕뚜껑, 비빔면에 포함된 분말 스프와 삶은 달걀까지 장난감으로 제작하였다.

쫄깃한 팔도 라면을 그대로 닮은 면발 장난감은 부드러운 면 소재로 되어있어 안전하게 터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면발 부분에는 건더기를 형상화한 토핑 포켓이 부착돼 있으며, 포켓 사이사이 간식을 넣고 노즈워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노즈워크 난이도가 높게 디자인되어 오랜 시간 플레이 가능하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바잇미 관계자는 “바잇미x팔도 이색 콜라보로 탄생한 노즈워크 장난감 2종은 가장 까다로운 유럽 어린이 완구 안전 인증인 ‘EN71-1, 2, 3’를 모두 통과한 안전한 장난감이다. 5월 18일 바잇미 공식몰에서 단독 출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며 “바잇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반응이 좋았으며, 바잇미x팔도 콜라보에 높은 기대감 보여주는 반려인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스타트업 ‘바잇미’는 5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또한 2022년 45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한 바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브랜드 큐레이션과 브랜드 인큐베이션을 통해 국내 최대 펫 브랜드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