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다 코스메틱

아이다 코스메틱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프로폴리스 바이옴 마스크’ 런칭 방송을 지난 17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시작과 동시에 준비된 상품 대다수가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실시간 구매 순위 ‘뷰티 부분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다 코스메틱은 라이브 방송 에서 전 상품 2,000원을 할인하는 추가 혜택과 함께 최다 구매왕을 선정, 다이슨 에어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라이브 구매인증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랩 원피스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 프로폴리스 바이옴 마스크는 △20BOX △10BOX △5BOX △1BOX로 구성되었으며 정상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다. 또한 아이다는 ‘한정판 99특가’로 나이아신아마이드 5.0 미백앰플을 9,900원에 판매하기도 하였다. 이 외에도 마스크의 애칭을 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여 시청자들의 참여율과 구매율을 높임으로써 성공적으로 런칭 방송을 마무리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 ’프로폴리스 바이옴 마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빠른 물량 소진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한 분들에게 빠른 시일 내로 다시 선보일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사활을 걸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