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브랜드 고객 충성도 4년 연속 수상, 고객 감동 이벤트 실시
‘스노우라인’ 브랜드 고객 충성도 4년 연속 수상, 고객 감동 이벤트 실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스노우라인

국내 캠핑용품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이 2022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을 기념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2022년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공동 주관하며, 스노우라인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1:1 전화 조사를 진행한 결과 캠핑용품 부문에서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선정은 캠핑용품 부문 4년 연속 선정으로 의미가 깊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 감동 감사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2022년 출시된 텐트 시리즈 중 하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상당 마드리드(우드) 테이블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약 4,000여개 한정 수량을 증정할 예정이며, 조기 품절 시 마감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2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되어, 감사의 마음을 소비자분들께 돌려드리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노우라인의 제품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고객과 함께 소통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