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투

국내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ATWO)가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지마켓 특별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 16일부터 진행되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는 최대 20%까지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며, 본 행사에는 에이투의 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AG11을 포함하여 게이밍 헤드셋, 유선 이어폰, 기계식 키보드, 보조배터리 등 인기제품 약 17종이 참가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특별 행사 상품에 참가한 AG11 블루투스 이어폰은 2022년 4월 출시된 신형 무선 이어폰이다.  AG11은 ATS3015 액션칩셋을 탑재해 최적화 회로설계를 통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강력한 bass로 생생한 라이브 음질을 제공한다. 게이밍 모드를 사용 시 일반적인 이어폰에 비해 약 3배정도 저지연율을 가지고 있어 음악 뿐만 아니라 게임, 영화, 동영상 온라인강의 등에서 높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다. 방수등급은 일반이어폰보다 높은 IPX5로 운동시 땀이나 약한 비 등으로부터 보호하는 생활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에이투(ATWO)는 현재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외에도 AL0301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경우 고속충전C타입케이블AL0201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리콘 케이블을 통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QC3.0, PD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본 이벤트는 네이버 에이투스토어에서만  한정수량으로 단독 진행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