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덤®은 환자 개인별 고민부위에 따른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뷰티코드’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는 쥬비덤의 소비자 캠페인 ‘당신의 ‘뷰티코드’를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Beauty Code)’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쥬비덤은 필러 소비자들이 개인의 고유한 인상과 고민되는 증상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맞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고려할 수 있도록 ‘뷰티코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뷰티코드(Beauty Code)’는 필러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주요 얼굴 노화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을 위해 얼굴 구획, 부위별로 면밀한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소비자는 총 4개의 코드(SD, SG, AG, TR) 중 자신의 코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설명했다. 

쥬비덤®은 5월 26일부터 3일간 ’하우스 오브 쥬비덤® (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스토어를 진행한다.

이어 “쥬비덤은 소비자들이 ‘뷰티코드’를 직접 체험해 보고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체험형 공간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필러와 쥬비덤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뷰티코드 솔루션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BTI 테스트처럼 MZ세대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자신의 노화 증상과 인상을 더 쉽고 간단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며 “쥬비덤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정확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 정확한 환자 개인별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