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2> 오디션 포스터 [자료제공 : 한·예·진]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매니지먼트 전공에서 진행하는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2>의 가수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유지경성 시즌2>는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과 한예진매니지먼트연합이 주최/주관하고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우조엔터테인먼트, PIG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이 과정에서 재학생들은 A&R, 신인개발, 홍보/마케팅 등의 업무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유지경성 프로젝트는 현장감을 익힐 수 있는 음악엔터분야의 특화된 실무교육 프로그램으로 손꼽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수 선발을 위한 오디션은 1차, 2차에 거친 동영상심사와 최종 현장 오디션 등 총 3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며 발라드 자유곡을 촬영하여 동영상 URL과 참가지원서를 함께 제출하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는 5월 31일 마감 예정이고,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은 6월 23일, 한·예·진 아트홀에서 열리는 최종 오디션에 참여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