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입솜

화장품 브랜드 입솜((주)에이치웰뉴, 대표 전승리)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입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입솜은 영∙유아를 포함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자연주의 화장품만을 취급하기에,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은 입솜과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기간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입솜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입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사랑하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로,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0명에게 이벤트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상품은 입솜의 글루타치온 화이트 크림으로, 천연 백옥 성분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미백 크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좋은 성분만을 담아 가시적인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밝히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