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옴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다옴(Deeom, 대표 김은란)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제품 생강 맑음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생강 맑음 라인은 △생강 맑음 토너 △생강 맑음 클렌징 폼 △생강 맑음 퓨레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옴 생강 맑음 라인은 천연 농수산물이 풍부한 충청남도 서천에서 재배된 100% 국내산 고품질 생강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생강 맑음 토너'는 피부 트러블 및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는 산뜻한 워터 타입의 토너로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생강 맑음 클렌징 폼’은 여드름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는 쫀쫀한 딥 클렌저로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소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정력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생강 맑음 퓨레 마스크’는 여드름성 피부 고민을 말끔히 씻어내는 워시 오프 팩이다."라며 "신제품 3종 모두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무향료∙무색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한편, 디옴은 생강 라인 론칭을 기념으로 5월 20일부터 6월 6일까지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최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자사몰 'Azip(에이집)'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