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라이(FREI)

‘프라이(FREI)’가 MZ세대 마음을 사로 잡은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람들의 일상에 주목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자유를 표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는 ‘프라이(FREI)’는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노크’의 세컨 브랜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젊은 소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발매 하자마자 패션 셀럽들이 착용한 모습이 방송, 인스타그램 곳곳에서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던 이번 22 S/S 시즌 컬렉션의 컨셉은 High-end MA-SIL Fashion(하이엔드 마실 패션)으로 기존 다이마루 컬러웨이에 국한 되었던 캐주얼 웨어에서 나아가 다양한 소재 사용과 디테일, 실루엣을 통해 하이앤로우 룩으로 브랜드 방향성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프라이(FREI)

이어 “프라이는 100% 코튼 소재의 ‘아이 러브 핑크’ 티셔츠부터 가볍고 부드러운 테리 소재의 로고 자수 후드 집업, 팬츠 셋업과 쇼츠, 맨투맨 등 컬렉션 테마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 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한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메쉬 소재의 티셔츠와 최근 유행을 넘어서 에센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조거 팬츠, 최근 다시 유행 중인 ‘Y2K 패션’을 연상케 하는 빈티지 무드의 니트 슬리브리스 까지 공개와 동시에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이의 22 S/S 컬렉션은 한정 기간 동안 프라이 공식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