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하스]

리하스는 22년 신제품 ‘리슐랭 에어프라이어KHD-7L’가 G마켓 최대 이벤트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데뷔하며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의 화이트, 블랙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기간은 5월 16일 월요일부터 5월 27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 제품은 5월 30일 월요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의 이름에서부터 차별성을 두기 위해 노력했다. 제품의 이름은 ‘리슐랭’으로 리하스의 리와 미슐랭의 슐랭을 합친 신조어다. 리하스 리슐랭 에어프라이어KHD-7L은 ‘안전하다, 맛있다, 편리하다’의 3가지 강점이 있다. 먼저 리슐랭은 모든 구성품을 3세대 SUS304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했다. SUS304 스테인리스는 스테인리스 재료 중 하나로 고온 환경에서의 내열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다음으로 리슐랭은 열효율이 높은 할로겐 열선으로 급속 가열이 가능하며 예열 없이 목표 온도에 도달해 육즙은 살리고 겉은 바삭하게 익힌다. 할로겐 열선은 원적외선 파장이 25㎛ 이상인 적외선으로 가시광선보다 차장이 길어 눈에 보이지 않고 열 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강해 재료가 고르게 익을 수 있게 도와준다."라며 "마지막으로 투명 도어를 통해 조리과정을 실시간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도어를 열지 않기 때문에 내부 열 손실을 방지해 더욱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뿐만 아니라 일체형 7L 사각 바스켓 디자인으로 공관 효율을 최대화해 4~5인 가족 요리를 거뜬하게 할 수 있으며 159mm의 깊이로 설계되어 요리에 최적화되어 있다."라며 "리하스는 소모품이 아닌 평생 가전을 위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 엔지니어가 프리미엄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빅스마일데이 단독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의 사전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로스팅 트레이와 리슐랭 47종 요리 레시피 북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