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외국어 토익 실전분야 3월 4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 교재는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영오 토익/TOEIC 기출문제/모의고사 분야에서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문제를 맞추는 인원에게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에듀윌 토익이 런칭하고 바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라며, “토익시험에 필요한 것들만 담은 에듀윌 토익 교재로 많은 분들이 토익 시험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각 모의고사별로 정리된 핵심 어휘를 제공한다. 아울러 상세한 오답풀이를 통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 교재는 수험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복잡한 문법 개념을 예문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빈출 유형 풀이 전략, 기출 유형 변형문제 등을 통해 실전 대비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 토익은 토익 교재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며, 실전 문제 풀이 연습을 위한 토익 교재 MP3 4종 세트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