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굿타임포키즈

성장기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 ‘굿타임포키즈’가 오는 19일(목) 오후 5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굿타임포키즈 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의 다양한 상품구성과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굿타임포키즈는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성장기 특유의 머리 냄새, 정수리 냄새를 해결하는 굿타임포키즈 샴푸 △샤워 후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가 있는 굿타임포키즈 바디워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거품 세안제인 굿타임포키즈 포밍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상품에 따라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샴푸 3종 세트 특별 구성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굿타임포키즈 3종(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 제품은 모두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저자극 판정을받았다. 3종 제품 모두 세계유명미네랄수 4종, 특허 받은 4종 식물복합추출물, 코코넛 유래의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다. EWG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을 함유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구매 인증 이벤트 및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바디워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굿타임포키즈 스마트스토어에서는 5월 한 달간 샴푸 또는 바디워시 구매시 포밍 클렌저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