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견체공학<br>
자료제공 / 견체공학

중형견 이동가방 브랜드 견체공학은 지난 11월에 출시한 대형견 전용 어부바맥스 가방이 조기 마감이 된 후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부바가방 맥스는 대형견이 들어갈 수 있는 강아지 백팩으로 준비한 수량이 많지 않아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2차 사전 예약은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예약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부바맥스 제품의 예약 주문 이벤트는 기존 판매 금액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5월 2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후 정상가로 금액이 올라간다."라며 "어부바가방 맥스 제품은 견체공학에서 2021년에 출시한 대형견 전용 애견배낭 신제품이다. 어부바가방 맥스는 최고 몸무게가 38kg의 대형견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게 제작되었다. 특허받은 허리보호커버 기술력으로 강아지의 허리를 튼튼하고 바르게 잡아주는 허리보호커버와 등길이 조절 시스템 기술력으로 탄생한 강아지 이동가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견체공학은 6년간 중형견가방만 연구 개발한 회사로 어부바가방 제품 후기에는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가 등장하고 있다. 자신의 반려견과 여행이나 산책할 때 산책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전거나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애견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동가방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신의 강아지 함께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 등의 취미생활을 함께 하고자 하는 보호자가 많아졌고, 반려견과 어디든 함께가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어부바가방2는 중형견까지 가능한 가방이라 대형견 보호자들의 요청에 의해 어부바 맥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런 반려가족의 고마운 마음에 작은 보템이 되고자 견체공학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견체공학 어부바가방 판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